나는 솔로 13기는 개성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스타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 13기 옥순입니다. 옥순은 170cm의 큰키와 늘씬한 몸매로 남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받았는데요!

 

이상형은 재미있고 센스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며, 데프콘 같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트까지 날렸습니다.

 

13기 옥순 직업은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주소

옥순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정숙

▶ 정숙의 직업은 오르가니스트로 연세대 음대에서 석박사 5년 유학까지 했다고 합니다.

 

결혼 상대는 어떤 직업이어도 상관없다고 하는데요! 당근농사든 소를 키우든 다 상관없는 오픈마인드라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3기 정숙 인스타 주소 

정숙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자

▶ 13기 영자는 애인이 생기면 상대방에게 좋아한다고 표현을 엄청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영자 직업은 공개 예정이고 취미는 등산이라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3기 영자 인스타 주소

영자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현숙

▶ 13기 현숙 은 개성끝판왕으로 공대남만 만나와서 다른 사람도 만나보고 싶어서 나왔다고 하네요.

 

나이는 20대 후반이며 전공은 전자공학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무쌍에 떡대가 크고 키가 큰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3기 현숙 인스타 주소 

현숙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영숙

▶ 영숙은 부산에서 살기때문에 부산사람을 1순위로 원한다고 했고, 직업은 전문직이라 육아휴직도 자유롭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데프콘으로 두명의 참가자가 모두 데프콘을 이상형을 뽑았네요.

 

 

- 나는 솔로 13기 영숙 인스타 주소

영숙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순자

▶ 13기 순자의 이상형은 본인이 성격이 쎄기 때문에 상대방은 조금 약하고 느슨한 성격이 잘 맞는다고 하고, 자기 분야에 지성이 있어야하고 본인도 술을 잘 못먹기때문에 술을 안좋아하시는분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13기 순자의 나이는 30대 중반이고 직업은 아직 공개 예정에 있습니다.

 

 

- 나는 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주소

 

 
 

나는 솔로 13기 다시 보기 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13기 다시 보기 - SBS Plus

 

나는 SOLO 13기 재방송 및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SOLO 13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보기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나는 SOLO 13기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oamusic.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호

▶ 13기 영호는 아직 직업은 공개 예정에 있고, 태연과 아이유가 이상형 이라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3기 영호 인스타 주소

영호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영철

▶ 나는 솔로 13기 영철은 직업이 동양란 농장을 운영하고 있고, 아버지가 국내에서 가장큰 동양란 농장을 운영하고 본인도 국내 4개 중국2개의 동양란 농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동양란을 관리하는데만 하루종일 이어서 여자를 만날 수가없어서 나왔다고 하네요.

 

나이는 30살로 얼굴보다 어린나이에 많이 놀랐습니다.

 

 

- 나는 솔로 13기 영철 인스타 주소 

영철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상철

▶ 13기 상철의 이상형은 감정기복이 크지않은 사람이고, 어렸을때부터 공부를 잘하고 수학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나이는 35세인데 동안인 얼굴때문에 엠씨들이 많이 놀라기도 했습니다. 직업은 아직 공개 예정에 있습니다.

 

 

- 나는 솔로 13기 상철 인스타 주소

상철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광수

▶ 광수의 직업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별명은 교수님이라고 합니다. 

 

13기 광수는 2년 반 전까지 모태솔로 였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어서 연애를 해본것에 대해서 아쉽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3기 광수 인스타 주소 

광수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영식

▶ 나는 솔로 13기 영식의 직업은 봅슬레이팀 감독이라고 합니다. 국가대표도 해본적이 있다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3기 영식 인스타 주소 

 

 

 

 

나는 솔로 13기 영수

▶ 나는솔로 13기 영수의 이상형은 감성적이면서 사람을 위할줄 알고 예체능은 아니지만 예체능의 강성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영수는 꾸준한 운동으로 몸도 좋고, 버스킹이랑 거리공연 같은걸 좋아해서 실제로 홍대에서 버스킹을 한적도 있다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3기 영수 인스타 주소 

영수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는 청주에 있는 세종대왕 초정행궁 입니다.

 

세종대왕이 초정약수를 마시고 병을 고쳤다는 천연탄산수가 있는곳으로 맥콜을 생산하는 곳입니다.

 

 

 

 

 

 

 

나는 솔로 13기 다시 보기 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13기 다시 보기 - SBS Plus

 

나는 SOLO 13기 재방송 및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SOLO 13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보기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나는 SOLO 13기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oamusic.tistory.com

 

 

 

이상으로 나는 솔로 13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직업 프로필 인스타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영식, 영수, 영호) + 촬영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직업 모태솔로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직업 모태솔로 (옥순, 현숙,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영

나는 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

moamusic.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출연진 프로필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출연진 프로필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스

moamusic.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사실? 청첩장 키 인스타 직업 닮은꼴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사실? 청첩장 키 인스타 직업 닮은꼴

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파혼 후 바로 나는 솔로에 나온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의 청첩장을 받았던 사람이 유튜브 댓글을 달면서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