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플러스가 국내외에서 연일 호평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에 대해서 많이 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럼 바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러 가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 평가

해외 주요 IT 매체는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무선 이어폰 부문에서 1위에 올렸고, 국내 소비자들로부터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10일 외신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버즈 플러스는 전작 대비 성능이 크게 개선되며 무선이어폰 부문에서 에어팟 대항마로 손색이 없습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최근 해외 오디오 제품 리뷰 전문매체 사운드가이즈는 갤럭시버즈 플러스에 8.5점을 줬습니다. 에어팟 프로 7.7보다 높은 수치다. 특히 버즈플러스는 세부항목인 사운드 퀄리티에서 9.7점으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반면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는 각각 7.3점, 7.7점에 불과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독일 IT 매체 컴퓨터빌드 역시 버즈플러스를 무선아이폰 부문 1위에 올렸습니다. 매체는 "사운드가 훌륭하고, 11시간 동안의 배터리 수명이 뛰어나다"며 "에어팟 프로보다 가격도 100유로(약 13만 원) 저렴합니다"고 평가했습니다.



씨넷과 엔가젯 등도 버즈 플러스가 전작의 불만 사항을 개선했습니다며 호평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씨넷은 "전작 대비해 모든 성능이 뛰어나게 좋아졌습니다"며 "음질에 감명을 받았고, 통화 품질도 크게 개선됐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삼성이 인수한 하만 산하의 AKG는 오디오에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며 "기존 버즈도 AKG 튜닝이었지만 버즈 플러스는 더욱 훌륭합니다"고 극찬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갤럭시 버즈 플러스


엔가젯 역시 "음질 배터리 수명 등 기존 갤럭시 버즈에서 나온 불만 사항을 개선한 것 같습니다"며 "무엇보다 iOS 앱에서도 일부 핵심 기능을 제공합니다"고 평가했습니다. 국내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이는 갤럭시 언팩 직후 바로 사전판매에 돌입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별 특별한 버즈케이스로 이목을 끌었습니다는 게 회사 측 분석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갤럭시 버즈 플러스


예를 들어, 레트로 컨셉으로 쿠팡은 붐박스, 11번가는 마이마이, G카멧은 TV 케이스를 증정했습니다. 또 네이버에서는 BTS 굿즈인 BT21 사은품으로 줬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작대비 사운드와 사용시간이 크게 늘었는데도 합리적인 가격대가 주효했습니다"며 "국내에서만 지난달 14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25만대 이상 판매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한편, 삼성전자는 기존 화이트ㆍ블랙ㆍ블루 색상에 이어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ㆍ레드 색상을 10일 국내에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이미지 유출 삼성전자가 ‘갤럭시 BTS 에디션’ 출시를 예고한 가운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콜라보 제품도 함께 나올 거라는 예상이 나옵니다. BTS의 상징 로고와 보라

moamusic.tistory.com



이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다른 더 좋은글 보러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