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스타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현숙

나는-솔로-12기-현숙

▶ 12기 현숙 은 청순한 분위기 입니다. 2개월씩 2번정도 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모태솔로라는 소문이 나면 이상한 사람으로 보기때문에 아무 사람이나 만나보았다고 하네요. 진지하게 한 만남은 아니며 영화보는 등의 데이트만 했다는 점에서 모태솔로 특집에 나왔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2기 현숙 인스타 주소 

현숙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2기 옥순

나는-솔로-12기-옥순

▶ 12기 옥순입니다. 옥순은 수수한 이미지로 옥순의 이름에 맞게 가장 비주얼이 돋보였습니다. 연애경험은 1회라고 하네요.

 

대시하는 남자들이 상당히 많기도 했지만 다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부를 하고 일을 하며 연애에 신경을 많이 못썻다고 합니다.

 

12기 옥순 직업은 석사 졸업한 후 국가정책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 나는 솔로 12기 옥순 인스타 주소

옥순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12기-정숙나는-솔로-12기-영자

나는 솔로 12기 정숙

▶ 정숙은 현모양처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연애보다는 스포츠에 더 집중했다고 하는데요.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나는 솔로 12기 정숙 인스타 주소 

정숙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2기 영자

▶ 12기 영자는 애인이 생기면 소소한 일상 속에서 산책을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영자 직업은 애니메이션 연출입니다. 매주 시나리오를 작성하였고 칸영화제에 간 작품까지 있다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2기 영자 인스타 주소

영자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12기-영숙나는-솔로-12기-순자

나는 솔로 12기 영숙

▶ 영숙은  어릴적 필리핀에 이민하여 거주하였다고 합니다. 영숙 직업 해외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통역과 영어학원 에서 근무도 한적이 있으며 명상 공부도 하였다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2기 영숙 인스타 주소

영숙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2기 순자

▶ 12기 순자는 노래를 하였는데요. 11기 순자와 비슷한 모습이었습니다. 자신의 눈이 높은지 상대의 눈이 높은지 몰라도 커플로 잘 이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고백도 해보았는데 차였다고 하며 뽀뽀까지 해보았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2기 순자 인스타 주소

 

 

 

 

 

나는 솔로 12기 다시 보기 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12기 다시 보기 - SBS Plus

 

나는 SOLO 12기 재방송 및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SOLO 12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보기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나는 SOLO 12기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oamusic.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호

▶ 영호 외모가 괜찮은편 같습니다. 비주얼이 좋은데요. 박해을 닮은꼴이라고 나왔는데 정말 그 모습이 있는것 같습니다. mc들이 모태솔로가 아닐거 ㄱ타다고 하였지만 실제로 여자와 손도 잡은적이 없다고 합니다.

 

썸조차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모태솔로 그 자체입니다. 영호 직업은 회사에서 일하는것으로 추측되며 나이는 30대 중반정도로 보입니다.

 

 

- 나는 솔로 12기 영호 인스타 주소

영호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2기 영철

나는-솔로-12기-영철

▶ 나는 솔로 12기 영철은 직업이 프로 레슬러라고 합니다. 압도적인 피지컬에 누구라도 운동을 하는것으로 보였는데요.

 

영철은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까지 했을정도로 잘나갔다고 합니다. 연애는 해본적이 없다고 하네요.

 

 

- 나는 솔로 12기 영철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hobbymonz/?igshid=Zjc2ZTc4Nzk= 

 

 

 

 

나는 솔로 12기 상철

나는-솔로-12기-상철

▶ 12기 상철은 측량 장비 관련된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라고 합니다. 업무 환경 자체가 남자들뿐인 상황이라 연애를 하기가 어려웠었다고 합니다.

 

순진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 나는 솔로 12기 상철 인스타 주소

상철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2기 광수

나는-솔로-12기-광수

▶ 광수 역시도 연애를 해본 적 없는 모태솔로 입니다. 소개팅만 1년에 30번씩 하였다고 합니다. 연애 이론은 박사급이라고 하네요.

 

12기 광수는 특히 연애 강의도 들었을만큼 사랑과 연애에 대하여 진심인 모습이었습니다.

 

 

-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주소 

광수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추후 업데이트 예정)

 

 

 

나는 솔로 12기 영식

나는-솔로-12기-영식

▶ 나는 솔로 12기 영식은 일을 매우 중요시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에만 너무 집중한 나머지 연애를 하지 못하여 배우자를 찾기위에 나는 솔로 12기에 출여하였다고 합니다. 매우 해맑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취미로 밴드활동을 하며 드럼과 베이스 트럼펫 등 다양한 악기들을 다룬다고 합니다. 동호회도 계속 나가는데 연애 경험이 없다고 하네요. 매우 외향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이성과의 대화는 조금 서툰편으로 보였습니다.

 

 

- 나는 솔로 12기 영식 인스타 주소 

 

 

 

 

나는 솔로 12기 영수

나는-솔로-12기-영수

▶ 영수는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편에 가장 처음으로 나온 출연자입니다. 영수는 연애를 한번도 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남중 남고 출신이며 여자랑 단둘이 이야기를 할때 대화를 이끌어가는데 어려움을 겪는다고도 했습니다. 취미는 방탈출 게임이며 직업은 정확히 나오지 않았습니다. 영수 나이는 30대 중후반 정도로 추측됩니다.

 

 

-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주소 

영수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는 기도 여주에 위치한 신륵사입니다.

 

 

 

 

 

 

나는 솔로 12기 다시 보기 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12기 다시 보기 - SBS Plus

 

나는 SOLO 12기 재방송 및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SOLO 12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보기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나는 SOLO 12기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oamusic.tistory.com

 

 

 

이상으로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직업 프로필 인스타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영식, 영수, 영호) + 촬영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출연진 프로필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출연진 프로필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스

moamusic.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사실? 청첩장 키 인스타 직업 닮은꼴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사실? 청첩장 키 인스타 직업 닮은꼴

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파혼 후 바로 나는 솔로에 나온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의 청첩장을 받았던 사람이 유튜브 댓글을 달면서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