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 에서는 나는 솔로 11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제공합니다. ENA PLAY 나는 솔로 11기 공식영상 및 회차정보별로 방송시간과 출연진, 시청률 안내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72회 72화 다시보기 확인하세요.

 

 

 

 

 

 

ENA PLAY 나는 솔로 11기 정보

나는 솔로 11기는 '나는 솔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나오고 나는 솔로 11기는 ENA PLAY에서 수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재방송 다시 보기

나는 솔로 11기 재방송은 ENA, SBS funE, SBS플러스, ENA PLAY, STATV을 통해서 재방송됩니다. 나는 솔로 11기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ENA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다시 보기 링크

 

 
 

 

 

 
 
 

 

 

* 나는 솔로 11기 정보(시청률, 몇 부작, 회차 정보)

방송 장르 예능
방송 국가 대한민국
방송 채널 ENA PLAY, SBS 플러스
방송 시간 수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 기간 2021년 07월 14일 ~
스트리밍 시즌, 시리즈온, 티빙, 왓차, 웨이브, 넷플릭스
몇부작 -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 정보

 

 

MC 진행

- 데프콘

데뷔 초에는 아프로 헤어를 유지했었다. 지금도 그렇긴 하지만 당시에는 정말 특이한 머리스타일이었기 때문에 데프콘하면 아프로 헤어를 떠올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무명 시절에는 웃찾사에 출연해 개그맨 윤택과 함께 아프로 형제 캐릭터로 잠시 활동하기도 했었다. 실제로 체구도 둘 다 큰 데다 머리스타일도 비슷했고 당시에도 예능감은 있었기 때문에 데프콘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기 전에는 이것이 그나마 제일 유명했던 적도 있었다.

 

 

- 송해나

도수코 시즌 2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화제의 참가자였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이미 모델로서 활동 중인 상태였고, 첫 촬영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나 아쉽게 준결승에서 공동 3위로 탈락했다.

 

 

- 이이경

2020년 1월 히트맨이라는 영화에 출연해 방패연 철 역을 맡아 활약했다. 배우 권상우와 정준호, 허성태와 코믹한 연기를 펼쳐내어 관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국정원 요원으로서 첫 등장신에서 임무수행을 위해 노숙자 모습을 하고 나타난다. 중요하고 멋있는 액션신에선 방독면을 쓰고 촬영하는 장면인 바람에, 이후 스크린에 나온 액션 배우가 본인인지 스턴트배우인지 구별을 하지 못했다고 한다. 극 중 허성태에 '인면어 닮았다' 라는 대사[18] 등 높은 연기력과 유머감각으로 코미디영화에 큰 임팩트를 선보였다. 2020년 2월 솔로곡 칼퇴근을 발매했다. 트로트 가수 도전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전국 직장인들의 퇴근 본능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이다. SNS에 '칼퇴근 릴레이'가 유행하였다.

 

 

 

ENA PLAY 나는 솔로 11기 재방송 방송시간 회차 정보

 

ENA

- 목요일 : 새벽 5시 20분, 오전 9시 15분

 

SBS funE

- 수요일 : 오후 5시 54분

 

SBS플러스

- 수요일 : 오후 8시 50분, 오후 10시 29분

 

ENA PLAY

- 수요일 : 오후 10시 30분

 

STATV

- 수요일 : 오전 10시 30분, 오후 6시 10분, 오후 7시 35분

 

나는 솔로 11기 지옥 티저 공식 영상

ENA PLAY와 SBS Plus에서 공동 제작한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다. 2021년 5월 남규홍 PD의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기 출연자를 모집하였다

 

시청률은 1기 때부터 약간의 굴곡은 있을지언정 꾸준히 우상향 중이다. 시청률이 큰 폭으로 뛴 회차를 꼽아보자면, 영철이 논란이 되었던 4기, 40대 테마로 진행한 7기, 광수가 화제가 되었던 9기, 전작인 짝 1기의 편린을 보여준 10기 이다. 아무래도 좋은 일로 인하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던 화제성이 높았던 회차가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9기에서는 8기 최종화보다 시청률이 1.9배 정도 상승하였다. 게다가 이 이야기가 미방영분을 통해 유튜브에 풀어지기도 하고 출연자 SNS와 연계한 뒷 이야기도 일부 전개하고 있기 태문에 시청자 유입에 크게 기여했다.

 

ENA PLAY와 SBS Plus에서 공동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동시방영 중이다. SBS에서 추석 특집으로 1~3회가 추석 연휴 3일간 편성되었고, 이후 4~10회가 매주 금요일 밤 편성되었다.


1기부터 2기까지 MC였던 전효성이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였으며, 3기부터는 송해나로 교체되었다. 40대 테마로 진행되었던 7기에서 아칼리 등의 걸출한 역할을 맡은 현직 성우 김나율이 출연하여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많은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나는 솔로 11기 다시 보기 보러 가기 정보

- 웨이브

  • 월 정액권 7,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  네이버 시리즈 온

  • 편당 이용요금 1,650원
  • 최대 5대까지 기기 이용 가능
  •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가능
  • 구매 이용기간 7일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최신 영화와 방송,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감상하세요.

serieson.naver.com

 

- 넷플릭스

  • 월 정액권 14,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 티빙

  • 월 정액권 7,900원
  • 정액제도 가능하지만, 한편씩 보는 것도 가능
  • 네이버 플러스와 결합 가능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  seezn (시즌)

 

seezn(시즌) - 오늘의 즐거운 습관!

 

www.seezntv.com

 

 

 

이상으로 ENA PLAY 나는 솔로 11기 다시 보기 72회 72화 보러 가기 안내드렸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공식 영상 재방송 회차 정보 출연진 방송시간 넷플릭스 시리즈 보러 가기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